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세대에게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다. 매장 2~3층에서는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엄선한 뷰티 상품을...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매장 2~3층에서는 색조 화장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 브랜드 등 여러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에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이 마련됐다. 3층은 스킨케어...
"이런 맛은 처음이야"…美 1020세대 푹 빠진 한국 과자 2024-04-24 08:03:18
판매되면서다. 파이브 빌로우는 5달러 이하 가격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적 저가형 할인점 체인이다. 1020 세대가 보물찾기식 쇼핑 경험을 즐기는 곳으로 자리잡아 ‘10대들의 놀이터’라 불린다. 최근 5년간 경기불황 속에서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할 정도인데, 꼬북칩은 지난달부터 미국 전역 1600개에...
"1020 소비자 겨냥"…LG유플러스 '갤럭시 버디3' 단독 출시 2024-04-19 09:00:03
LG유플러스가 오는 26일 1020대를 겨냥한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를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유플러스전용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단독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단말기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갤럭시...
LGU+, 30만원대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출시 2024-04-19 09:00:00
= LG유플러스[032640]가 오는 26일 1020세대를 겨냥한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를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버디는 지난 2021년 첫선을 보인 U+ 전용 5G 스마트폰 시리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버디3는 갤럭시 A15 5G 모델을 기반으로 블루 블랙, 라이트 블루,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삼성전자, 실시간 통역하고 논문 빠르게 요약…"갤럭시 AI로 일상을 더욱 자유롭게" 2024-04-16 16:37:11
10대, 20대 취향 맞춤 패션 스토어와 플랜트 샵에선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식물을 ‘서클투서치’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검색해볼 수 있다. 새로워진 ‘삼성 월렛’의 다양한 기능도 소개한다. 선불식 충전 카드부터 멤버십, 티켓, 선물하기 등 디지털 네이티브 102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 체험이 가능하다....
'삼성월렛'으로 바꿔볼까…누적 전환율 70% 돌파 2024-04-10 12:20:24
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유권자 신분확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020세대의 삼성월렛 전환율은 75%를 넘어섰다. 1020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금융서비스, 편의점, 식음료 등 업종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이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월렛의 다양한 추가 기능이 사용자의 일상을...
코스피, 외국인 매수에 1.29% 상승…코스닥, 사흘만에 올라 2024-04-04 15:56:16
데 더해 성장주 투자심리까지 약화의 직격탄을 맞았다. 코스닥은 전일 대비 2.94포인트(0.33%) 오른 882.90를 기록했다. 장 초반에는 1%대 상승세를 보였지만 막판에는 상승폭을 줄였다. 외국인이 1020억원어치 주식을 나홀로 순매수했고, 개인과 기관은 각각 287억원 어치와 702억원어치를 팔았다. SK하이닉스의 HBM 관련 ...
25년된 한국 스타벅스, 여전히 '1020세대 핫플' 비결은… 2024-03-24 18:01:41
20대 이하 고객 비중은 2019년 19%에서 지난해 28%로 9%포인트 상승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가입자 수는 작년 말 기준 1100여만 명에 달한다. 이 중 20대 이하 가입자 수는 약 300만 명으로 지난 5년간 130만 명 늘었다. 지난해 가입한 신규 고객 중 1020 비중은 40%에 육박한다. 스타벅스는 1020이 SNS를 중요시한다는 점에...
25살 '한국 스타벅스'…1020 ‘핫플’된 비결은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24 15:54:20
드라이브를 걸었다. 우선 스타벅스는 1020이 인스타그램을 주로 쓴다는 점에 착안해 ‘인증샷 명소’와 같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를 적극 도입했다. 1919년 지어진 전통 한옥을 리모델링한 ‘대구종로고택점’이 대표적이다. 오랜 역사를 지닌 마루의 형태를 최대한 보존해 40석에 가까운 좌식 공간을 마련했다....